일하기 싫은 워커홀릭 직장인

나름 열심히 산 직장인A의 2022년 업적. 잘한 일 되돌아보기. 본문

잘 살아보려는 노력

나름 열심히 산 직장인A의 2022년 업적. 잘한 일 되돌아보기.

모가문제냐 2022. 12. 9. 11:16

거창하게 업적이라고 제목 지었지만, 2022년 동안 있었던 소소하게 기뻤던 일, 칭찬할만한 일들을 되돌아보겠다.


🏆 JLPT N3급 땄다!

 

🏆 댄스 학원 1년 동안 다니고 있다. 

 

🏆연봉 협상 성공적. 

 

🏆 반려가전 구매 성공적. 

 

🏆 베란다 블라인드를 걷을 수 있게 됐다. 

 

🏆 여름에 옥수수를 직접 삶아 먹었다. 

 

🏆 사진 잘 찍기 & 보정하기 클래스 수강했다. 

 

🏆 오래 함께한 동료를 잘 떠나보냈다. 

 

🏆 작년에 만든 뜨개옷들을 잘 입었다. 

 

🏆 트위치 방송을 해봤다. 

 

🏆 어른스럽고 우아한 코트를 샀다. 

 

🏆 노래방에서 락스타가 되었다. 

 

🏆 약 2년만의 미용실. 펌이 딱 맘에 들게 됐다. 

 

🏆 욕실 수납장 경첩을 고쳤다. 침대의 삐걱거림을 고쳤다. 

🏆 '친구 집'에 가서 먹고 놀았다. 

 

🏆 진열장을 샀다. 피규어와 인형들을 잘 보이는 곳에 전시해두었다. 

 

🏆 꾸준히 집정리 아이디어를 생각하고, 실행해보았다. 

 

🏆 내게 하트넥, 스퀘어넥, 퍼프소매가 잘어울린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. 

 

🏆 '인생네컷' 사진을 찍었다. 

 

🏆 레드벨벳 퀸덤 1절 안무 외웠다. 출 수 있다. 

 


 

Comments